본문 바로가기

코인투자전문가/코인 정보

[ 카이버네트워크 ] 비트코인은 하락중인데, 이 코인만 상승하는 이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인 투자 전문가입니다.

 

금일은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한 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의 시세가 55k 정도대까지 하락하였다가 다시금 반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하락하는 이 시점, NFT시장은 더욱 과열되는 부분이 NFT에 대한 열풍과 앞으로의 알트코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부풀려주는 것 같습니다.

 

금일 포스팅을 마지막까지 확인하신다면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코인 매수할 때에 어느 부분에서 매수할지 감이 잡힐 것이며, 더욱 큰 이득을 일궈내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구글


 


카이버네트워크 코인이란?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은 NFT코인이 아닌 디파이 종류의 코인입니다. NFT 뿐 아니라 디파이 시장도 21년도에 엄청 활성화가 되었습니다. 

 

쉽게 말씀드리자면 은행에 적금과 건물엔 월세 주식은 배당금으로 본인 자산에 대한 이자를 받게 되실 겁니다. 코인 또한 디파이 거래소를 통하여 코인을 예치시켰을 경우에 그에 대한 이자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자율은 약 100%가량 초과하는 코인도 있으며 일반적인 평균값은 10~20% 정도 이자율을 받기 때문에 21년도 엄청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100%가 아니더라도 10~20% 이자율이라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불안전하지만 어느 정도 디파이 거래소를 이용하여 여유자금을 예치시켜놓는 것도 이익인 것 같습니다.

 

문제는 달러처럼 변동성이 적은 상품도 예치를 시켰을 경우 약 10%가량의 이자를 주기에 많은 이들이 예치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카이버 네트워크는 다양한 소스 유동성으로 분산화된 응용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이 프로그램이 디파이 분산 금융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탈중앙화 된 지불과 환전 서비스를 지향하는 목표로, 온 체인 데이터로 통합한 지불과 토큰 교환 설루션을 갖고 있습니다.

 

DMM이라는 카이버 다이내믹 마켓 메이커를 운용하고 있으며, 디파이 시스템을 사용해 이용자들은 스테이 킹과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카이버 네트워크는 대입 월렛 덱스와 같은 상인과 동일한 응시자에게 가장 큰 요금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NFT와 전자 상거래까지 결제 시스템을 지원하여 NFT 분야에서도 영향력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구글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에 대한 전망

코인에 대한 규모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코인마켓 캡에서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이 어디 거래소들에 상장되어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가장 먼저 해야 될 일입니다.

 

현재 해외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고, 미국 최대 거래소 코인베이스 등 해외 거래소들에 아주 많이 상장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국내 거래소 업비트를 기준으로 거래량 약 15%, 빗썸 거래소 약 2% 거래량으로 국내에서는 상당히 낮은 거래가 이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에 대한 생각은 조금 긍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디파이 시스템 구조를 보유하고 있는 플랫폼을 운용 중이기에 앞으로 암호화폐 시장이 확대될 수 록 유동성이 더욱 커질 수밖에 없는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른 일반 알트코인과는 다르게 해외 거래소들에 많이 상장되어 있어서 해외 자본유입은 걱정 없기에 큰 자본 유입 또한 기대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아직까지는 크나큰 대폭 상승을 보여주지 않아서, 조금은 기대하고 있어 볼 만할 것 같습니다.

 

출처 구글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의 시세

20년도경 엄청난 우상향을 보여주었던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 20년도 당시 시세가 약 100원대에서 ~ 2천 원대까지 상승하였으며, 21년도 초에는 상승장 분위기를 올라타 시세 1,000원대에서 6,000원까지 상승하였다가 현재는 조정받은 이후로 횡보를 반복 중에 있습니다.

 

현 카이버 네트워크 코인의 시세는 약 2,100원대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10월 말부터 11월 초반대까지 100%가량 대폭 상승한 이후로 현재는 조정을 많이 받은 상태입니다.

 

현 비트코인이 대폭 상승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타 알트코인들 보다는 상승을 하지 않은 상태이며, 21년도 하락장 당시 저점인 약 1,500원대이기에 현 시총 3,600억 원을 확인했을 시 아직 대폭 상승의 기회는 남았다고 생각됩니다.

 

출처 구글

 

본 포스팅은 투자 권유, 유도가 아닌 단순 정보전달에 의의가 있음을 밝혀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