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투자전문가/코인 정보

[ 니어프로토콜 ] 대체 언제까지 계속 우상향?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인 투자전문가입니다.

 

금일은 니어프로토콜 코인에 대한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까지 한 번에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뜨겁게 달궈지면서 어느덧 2021년도 빠르게 흘러간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이 21년도 11월부터 현재까지 대략 30%가량 하락하면서 현 알트코인들은 빨간불이 들어오기가 무색할 만큼 파란불만 계속되고 있습니다.

 

22년도 또한 가상화폐 시장이 더욱 확장될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시세가 지금 많이 하락한 이 시점 전망 좋은 알트코인들을 매수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 듭니다. 아무래도 저점에서 사서, 고점에서 파는 게 진리이닌깐요.

 

금일 알트코인 분석하는 순서와 방법 그리고 22년도 상승장에 대비하여 어떻게 진입할 것 인지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시다.

 

출처 구글


 

우선 니어 프로토콜 코인이란 21년도 12월 15일경에 업비트 국내거래소에 상장된 코인 중 하나입니다. 니어프로토콜 코인은 당시 상장 빔을 약 600%가량 상승시켰었는데, 10분도 안돼서 가격 반등 없이 쭉 하락하여 많은 개미분들이 물렸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장 빔이 좋지만 제일 위험한 것 같습니다.

 

NEAR 같은 경우 클라우드 컴퓨팅 레이어 1 블록체인을 이용하고 있으며, NEAR가 이용하는 블록체인은 더욱 빠른 전송 스피드와 체인의 상호운용이 가능한 좋아도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NEAR 커뮤니티 같은 경우에 약 1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100여 가지가 넘는 크립토 연관된 길드의 탈중앙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니어 프로토콜 코인은 현 3.0 웹 기반 시스템을 준비 중에 있고, 클라우드 레이어 1 블록체인의 신속한 속도와 저렴한 수수료 그리고 진보적 UX으로 현 폭발적인 성장과 발전 중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디파이 관련된 시스템이 형성되고 있으며, 플랫폼 내 스테이 킹이 가능한 NEAR 지갑을 생성하여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현 NEAR의 파트너 협력사로는 구글과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등 여러 글로벌 3대 기업과 연관이 있는 상태이며, 미국 최대 거래소 코인베이스와 중국 바이두가 NEAR에 투자유치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결과적으로 NEAR 같은 경우 웹 3.0 기반 탈중앙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테이 킹을 통한 디파이와 디애플리케이션을 제작으로 NFT마켓 등 현 메타에 맞춰서 플랫폼을 계속해서 발전 중에 있음을 아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구글


계속해서 니어 프로토콜 코인의 전망을 살펴보자면 NEAR 코인 규모를 확인하기 위해서 일단 어디에 상장되어 있는지 거래량은 얼마나 되는지 먼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이것부터 확인하는 것이 기본인 것 같습니다.

 

현 전 세계 거래량이 가장 많은 해외거래소인 바이낸스와 후오비 글로벌 등 해외적으로 많이 상장된 모습들을 비춰주고 있습니다.

 

현 거래량으로 보면 바이낸스에서 약 24%, 업비트 24%, 후오비 13%대로 거래가 이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어느 한쪽에서만 거래되는 것이 아닌 고루고루 밸런스 있게 거래가 되고 있어서 그나마 안심되는 것 같습니다. 니어 프로토콜의 코인에 대한 전망으로 보자면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가상화폐 암호화폐 시장은 메타에 대하여 굉장히 예민하면서도 잘 따라갑니다. 21년도는 쉽게 말해 디파이의 시대 NFT 전성기라 볼 수 있었습니다.

 

22년도에도 어김없이 핫한 메타들이 생기고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는데, NEAR 같은 플랫폼들도 웹 3.0 기반 디파이가 연관되어 있고, 대입 구축하는 부분을 봤을 때 NFT 마켓을 개발하고 생산 중이니 어찌 보더라도 NFT 관련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에 한번 입증된 NFT이니 믿고 긍정적인 검토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출처 구글

 


 

현 니어 프로토콜의 시세를 보시면 차트 기준으로 NEAR은 20년도 약 0.5달러의 시세에 상장이 된 이후로 계속된 우상향 그래프를 보여주었던 코인입니다.

 

07월경 이후로 비트코인의 반등과 같이 다시금 폭발적인 상승력을 보여주었고, 07월경 시세 약 1.5달러에서 어느덧 시세는 약 20달러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12월경 업비트 국내 거래소 상장 호재로 인하여 단기 급상승 이후로 폭락을 체감하면서 엄청난 개미들을 떨군 상태임에도 계속된 상승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 니어프로토콜 코인의 시세는 약 17달러 정도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 시세는 21,000원대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아주 괜찮은 코인중 하나이지만 현재 단기간 시세가 가장 많이 상승된 상태이기에 지금 진입하시는 것보다는 조금 멀리 지켜보시다가 횡보구간을 반복할 시에 살짝 올라타 주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구글

 

본 포스팅은 투자 권유, 유도가 아닌 단순 정보전달에 의의가 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