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투자전문가

[ 무비블록 ] 전략적 접근방법, 이제 매수해야되는 이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인 투자전문가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다들 코로나 시기에 잘 버티고 계신가요?

 

비트코인이 연일 하락이 지속되면서 수많은 알트코인들도 같이 하락하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일 알트코인 시장에서는 약 70%가량 상승한 코인이 있었습니다.

 

출처 구글

 

이 코인은 어떠한 코인이기에, 하락장 속에서도 이렇게 상승할 수 있었을까요?

 

금일 이 포스팅을 마지막까지 함께하신다면 무비 블록 코인에 대한 정보와 알트코인을 진입하는 방법을 터득하시게 되셔서 큰 수익을 거두실 수 있으실 겁니다.

 

출처 구글



무비블록 코인이란?

 

 - 금일 알려드릴 코인은 이름과 똑같이 영화와 영상 플랫폼과 관련되어 있는 업무를 하는 코인입니다.

 

무비 블록 코인은 드라마, 단편영화 등 영상과 블록체인 기술을 병합한 플랫폼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상위 사진과 같이 여러 단편 드라마들을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출처 구글

 

드라마라 해서 10시간 이상되는 그런 장편이 아니라, 단편으로 10분에서 15분 정도 촬영되어 있으며, 그 안에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감동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넷플릭스 하위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우실 겁니다.

 

기존 영상 플랫폼의 경우엔 수익 분배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그런 상태입니다. 제작자들은 무비 블록을 통하여 공평한 수익 분배와 고객의 데이터 등 영상 심사 기회도 주어진다고 합니다.

 

출처 구글


 

영상으로 수익이 발생되게 되면 영상 제작사는 약 70%가량을 무비 블록은 약 30% 수익을 가져가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제작사들이 저렴한 예산으로 단편영화나 드라마를 촬영하면 여러 가지 언어들로 자막을 달아서 무비 블록을 통하여 여러 전 세계 각국으로 상영이 가능해집니다.

 

출처 구글

 

콘텐츠 제작자는 공평한 상영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공평한 수익과 다양한 통계자료들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사업 의도만 보면 정말 괜찮은 아이템이라 생각됩니다.

 

단기적인 독립영화나 졸업영화도 홍보해주는 그런 도움도 줍니다. 이용자들은 여러 투표들을 통하여 우승 작품을 맞추게 될 경우 무비 블록 코인을 보상받는 혜택이 있습니다.

 

출처 구글


 

게다가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인 뮬란 감독 토니 밴크로프트와 같이 NFT 협력을 맺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

 

토니 밴크로프트는 영화 라이온 킹에서 다른 세계관을 상상하여 NFT 캐릭터를 제작하는 방식으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출처 구글

 

종합해서 말씀드리자면 무비 블록은 제작사들의 저렴한 단편영화와 드라마를 상영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플랫폼이며, 요즘 NFT나 다양한 여러 사업들을 확장시키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무비블록 코인의 전망

 

 - 국내에서 제작한 플랫폼이라 국내 거래소들에만 상장되어 있는 줄 아실 텐데, 국내뿐 아니라 세계 1등 거래소인 바이낸스 해외거래소에도 상장되어 있습니다.

 

출처 구글

 

금일 국내에서 약 50%가량 상승을 하였습니다. 현시세를 보시면 바이낸스 거래소에서는 약 12.9원대, 업비트 거래소에서 약 11원대입니다.

 

이것으로 보아 중국에서 시세를 상승시켰기에, 국내 쪽 시세가 같이 상승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 구글

 

현재 역 프리미엄이 약 +30%가량 되면서, 해외거래소에 비해서 업비트 거래소가 약 30%가량 저렴하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무비 블록의 코인에 대한 전망으로는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이유 중에 첫 번째가 대부분의 김치 코인들을 살펴보면 무비 블록 홈페이지 사이트를 보시면 바로 아시겠지만, 수많은 단편영화들과 드라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제작사들과 플랫폼이 7대 3의 비율로 수익을 공정하게 분배하고 있으며, 자막 제작사에 또한 약 5~10%가량 수익을 분배하여, 정말 공정하고 투명한 수익 분배 방식으로써, 시장은 앞으로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러 가지로 확인해보면 마케팅이나 블록체인의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경우엔 플랫폼 또한 더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최근 NFT에서도 개발하는 모습이 보여, 그 또한 기대가 큽니다.

 

무비 블록의 호재를 살펴보면 판도라 TV가 블록체인 기반 보상 서비스 케이엠 플렉스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용자들은 친구 초대와 이벤트 룰렛을 통하여 코인 보상이 가능하며, 이때 받는 코인이 무비 블록 코인입니다.

 

출처 구글

 

앞으로 쏟아질 예정인 무비 블록의 공급에 맞춰 수요를 증가시키는 방안도 더 구상해내야 할 것입니다. NFT시장을 확대시키거나, 구독자 수를 늘리는 것 또한 해결방안으로 보입니다.

 


 


무비 블록 코인의 시세

 

 - 무비블록 코인은 20년도만 해도 약 1~2원대의 시세로 거래되던 코인인데, 상승장 이후로 시세가 약 50원대까지 상승하면서 엄청 놀랬던 코인 중 하나입니다. 하락장이 왔을 시에는 시세가 약 4,5원대까지 하락하였습니다.

 

최근 시세가 5,6원대로 횡보를 반복하다가 다시금 시세 상승을 시켜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현 국내 무비 블록 코인의 시세는 약 10원대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무호재 없이 갑작스레 상승하는 코인은 그냥 배제시키는 것이 낫습니다.

 

그렇지만 현 바이낸스 거래소에서는 시세 14원, 업비트 거래소에서 약 11원대 시세로, 역프리미엄이 바이낸스 거래소가 업비트 거래소보다 약 30%가량 높은 시세이기에 단기적인 투자로는 아주 좋은 시기라고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갑작스레 큰 상승을 하는 코인은 배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가총액이 1,000억 원대 코인들은 개미 털기 하기 아주 좋은 코인이기에 정말 위험합니다. 게다가 김치 프리미엄과 역프리미엄이 같이 병행되어 있는 경우 더더욱 위험합니다.

 

출처 구글

 

장기적인 관점으로는 플랫폼이 성장해서 확대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무비 블록 코인의 수요를 좀 더 확대시킬 수 있는 방안이 아직은 부족하여 장기적으로는 불안한 코인입니다.

 

 

 

본 포스팅은 투자 권유, 유도가 아닌 단순 정보전달에 의의가 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