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투자전문가/코인 정보

[ 룸네트워크 ] 물려있는 사람 필청! 상승의 이유?

반응형

현재 국내거래소에서 연일 폭상승하고 있는 룸네트워크 코인의 정보와 전망 그리고 시세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비트코인 시세 55k~59k로 반등을 시작하고 있는 모습을 보시고 계실 겁니다. 그러나 알트코인 시장은 비트코인이 하락한 것에 비해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NFT 관련 각종 김치코인들이 엄청난 수직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옛날 비트코인 29K 시절에 적당한 NFT 코인을 매수하셨던 분들은 엄청난 이익을 거두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 목차 >
1. 룸네트워크 코인이란?
2. 룸네트워크 코인의 전망
3. 룸네트워크 코인 현시세


룸네트워크 코인이란?

현 코인들이 엄청 핫해지면서, NFT 코인들도 유명해지고, 각종 디앰 개발에 대해 세계적인 관심을 쏟고 있는 중입니다. 금일 알려드릴 코인 룸네트워크도 디앱 개발과 아주 관련이 있습니다.

룸네트워크 코인은 개발자에게 고성능의 디앱 을 제작하는데 필수적인 UX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기존 개발자들이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할때 파이썬과 같은 코딩을 사용해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는데요.

이는 전문성이 없다면... 아주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LOOM을 제공하는 UX는 암호화 지갑 소프트웨어를 다운해 코딩없이 기존 응용프로그램같이 유사한 UX를 제공해서, 더욱 신속하게 디앱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룸네트워크 코인 보유자들은 베이스체인을 확보시키고, 그과정에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LOOM은 디앱 호스팅 비용 처리에 사용됩니다.

이름하여 이더리움과 다르게 거래시마다 수수료 지출이 아닌 매월 정액요금제 같이 지불하여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해 룸은 코인 발행 및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어플리케이션 제작에 도움이 되는 플랫폼을 운영하고, 스테이킹 등 여러 시스템이 있습니다.


룸네트워크 코인의 전망

룸네트워크 코인은 바이낸스 거래소부터 미국 최대 거래소 코인베이스,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까지 세계 3대 거래소 모두 상장되어 있으며, 글로벌 자금이 유입되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현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 거래량 약 70퍼센트대 시세를 상승시키고 있는 중입니다. 시가총액이 2천억대 밑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세계 3대 거래소 상장 이후 해외 자본 유입이 참으로 기대되는 코인입니다.

무엇보다 비트코인 상승 이후 다른 알트코인들이 큰 반등에 비해 아직 반등이 없다는 것이 중요 포인트!


룸네트워크 코인 시세

21년도 약 30원대에서 300원대까지 폭상승 했던 코인 중 하나입니다. NFT급의 큰 반등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상승하며, 당시 큰 이슈를 불러왔던 코인이죠.

그러나 시가총액이 낮은 알트코인들의 특징중 하락장이 왔을 경우 반드시 다시 원점으로 복귀합니다. 약 300원대 시세에서 다시금 약 30원대 후반까지 하락하고, 다시금 비트코인 상승과 같이 크게 상승을 해주었습니다.

현 룸네트워크 시세는 약 190원대에 거래가 체결되고 있으며, 08월경부터 현재까지 계속 약 100원대로 횡보를 반복해 주면서, 이번 약 200원대로 돌파상승이 기대됩니다.

현 5일봉 기준 차트를 보시면 골든크로스 형성이 되어있는데 어느정도 욕심을 줄이시고, 조심스럽게 접근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단기적으로 급상승한 코인들은 곧 떨어지기 마련이기 때문이죠!


본 포스팅은 투자권유, 유도목적이 아닌 단순 정보전달에 의의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